본문 바로가기

Product

세상의 중심에 서서 세상을 향한 기술로 세상의 행복을 위해끊임없는 열정과 정신으로 세계를 향해 비상하고 있습니다

Netbackup S/W

백업 소프트웨어

 

 

 

차세대 데이터 보호 솔루션 

NetBackup 은 차세대 데이터 센터 환경에서 포괄적이면서 통합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NetBackup 은 고급기술을 자동화하고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및 가상 환경 전 범위에서 운영을 표준화함으로써정보 중심의 엔터프라이즈 환경 보호를 간소화합니다.

즉 이 기종 운영 체제 및 스토리지 하드웨어(테이프 및 디스크 포함)를 포함하여 완벽하게 보호하고 효율적으로 저장하며 어디서든 복구하고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중복 제거, 복제 및 가상 시스템 보호 기능을 통해 고객은 스토리지 효율성과 인프라스트럭처 사용률을 높이고 복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단일 콘솔에서 멀티 사이트 모니터링, 분석 및 리포팅을 해결하므로 고객이 운영 및 리스크 관리를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기업들이 선택한 NetBackup 은 가장 큰 규모의 UNIX, Windows 및 Linux 환경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도록 손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중복 제거 기능

 완벽하면서도 간단한 가상 시스템 보호

 OpsCenter 및 OpsCenter Analytic을 사용한 중앙 집중식 관리 및 리포팅

 기본으로 제공되는 복제 및 통합된 실시간 보호 기능을 통한 향상된 재해 복구 수행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중복 제거 기능

데이터가 천문학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각 기업은 스토리지 비용을 줄이기 위한 묘안을 찾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은 정보 관리 세계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중복 제거는 중복되는 데이터를 제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데이터 백업의 측면에서 보면 중복 제거 기술은 백업 데이터 중복으로 인해 발생한 불필요한 네트워크 전송과 저장의 부담을 해소합니다.

 

 NetBackup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중복 제거 기능은 두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NetBackup 클라이언트에 기본적으로 구현된 클라이언트 중복 제거 기능으로 원본 데이터에서 수행합니다.
2. 미디어 서버 중복 제거 기능을 이용하여 또는 Open Storage API를 통해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와 통합한 형태로 타켓에서 수행합니다.

 

 

 

 


 

 

 

 


 

  완벽하고 간단한 가상 시스템 보호

이미 VMware를 성공적으로 지원하여 그 성능을 인정받은 NetBackup으로 가상환경에서 간단하면서도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를 수행합니다. Microsoft Hyper-V 및 VMware 모두에서 백업을 중앙 집중화하고 하이퍼바이저 통합(예:vStorageAPI), 중복 제거 및 증분 기술을 통해 백업 시간을 단축하며 고도로 효율적인 단일 파일 복원을 수행하면서 가상 시스템의 보호를 간소화합니다.

 

 

 

 

 

 

 

 


 

  OpsCenter 및 OpsCenter Analytics를 통한 중앙 집중식 관리와 리포팅

OpsCenter는 하나 이상의 NetBackup 설치를 하나의 웹 브라우저에서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니터링, 리포팅 및 관리 솔루션입니다.

NetBackup 코어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OpsCenter는 NetBackup, Symantec Enterprise Vault, Symantec Backup Exec 및 NetBackup PureDisk를 대상으로 모니터링, 경고 및 운영 리포팅을 수행합니다. OpsCenter 서버는 NetBackup에 포함되어 있으며, 마스터 서버에 구축하여 하나의 도메인을 관리하거나 독립적으로 배포하여 여러 NetBackup 도메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